완료된 것
- 엘븐가드
- 빌마르크
- 달빛 주점 & 세리아방
맵 - 특이사항
- 맵 파일은 레이어에 따라서 분리해서 저장한다.
- 저장 방식은 Far, Near, Tile, SubObject
- Far : 배경 맵 파일. 빌마르크, 주점에 존재하는 파일이고 카메라의 움직임에 영향을 덜 받게 되게 구현해야 한다.
- Near : 캐릭터보다 무조건 앞에 렌더링 되게 만들어야 한다. 엘븐가드에 존재.
- Tile : 캐릭터가 이동할 수 있는 타일과, 기타 고정된 오브젝트들. 모든 맵에는 Tile이 필수적이다.
- SubObject : 애니메이션이 들어가 있는 오브젝트 (라이너스의 용광로)나 Y소트가 적용되야하는 오브젝트들.
앞으로 해야 할 것
- 레벨 생성 후 각 레벨의 맵 띄우기
- 캐릭터의 Skin과 Hair 렌더링 (시험 삼아)
- DNFCamera 만들기
- 프레임에 따른 식별 번호 Define 하기
- 아바타 인터페이스 클래스 생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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